그분들의 문제 해결법 그럴듯 하네요. 이 그림은 capcold 님이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 그림입니다. 그분들의 문제 해결법 3부작 가운데 2편입니다. http://capcold.net/blog/3190 에 들어가시면 1~3편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. 그림에 관한 댓글은 원저작자의 블로그에 남겨 주기를 권합니다.
윈도우 3.1 예전에 386컴퓨터에 도스를 쓸 때 참 써보고 싶었는데, 결국 한 번도 써 보진 못했습니다. 얼마 전에 가상 컴퓨터에 한 번 설치해서 작동시켜 봤는데, 투박하고 불편하더군요. 그래도 한 때에는 GUI를 바탕으로 상당히 혁신적인 컴퓨터 환경을 만들어 주던 프로그램이었는데... 시대의 흐름은 어쩔 수 없나 봅니...
오래 전에 재미삼아 만들어 본 합성 사진입니다. 구름 사이로 낯선 행성이 떠 있는 모습입니다. 들판은 의성군에서 직접 찍은 사진이고 별은 그려 컴퓨터로 넣었습니다. 하늘에 떠 있는 소행성은 일반 풍경 사진을 동그랗게 말아서 소행성처럼 모양을 바꾸고 구름 뒤에 있는 것처럼 연출했습니다.
둘 다 벼과 식물이고 가을 비슷한 때에 열매가 맺히지만 서로 다른 식물입니다. 아래 사진을 보세요. 사진 가운데를 경계로 해서 서로 다른 두 종류의 식물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. 결론부터 말하면 아래쪽에 있는 식물이 억새, 위쪽에 있는 식물이 갈대입니다. 억새 열매에는 하얀 솜털 같은 것이 붙어있어서 빛을 받으면 ...
박희태 떨어지면 이재오가 문국현한테 패배했던 것 만큼 통쾌한 사건이 벌어지는건데!!
아유~